HomeAIDT TVTV-DX B2B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성공 전략 3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화로 인해 기업 운영 전반에 걸친 대대적인 혁신이 진행중 입니다. 대부분의 B2C 기업은 현재 추진중이거나 준비를 하고 있는데 B2B 기업은 그렇지 못하다는 평가가 대부분 입니다.왜 그런걸까요? B2B 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하기 위한 3가지 조건에 대해 소개해 드립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요즘 주목받는 디지털 네이티브 브랜드Next article‘Digital’과 ‘Transformation’ : 우리는 왜 Digital Transformation을 하려 하는가?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시세이도(Shisedo)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자동차 회사는 왜 플랫폼 기업이 되려고 하나? – 자동차 회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