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Bespoke, 고객 중심(Customer Centric) 제품을 위한 디지털 R&D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Bespoke, 고객 중심(Customer Centric) 제품을 위한 디지털 R&D 출처:삼성SD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Digital Enterprise로의 여정Next article금융 서비스 패러다임의 전환 가속화 시대,신한금융투자의 Cloud First 전략 Similar Articles KT 엔터프라이즈와 AWS의 AI 커뮤니케이션 혁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KT 엔터프라이즈와 AWS의 AI 커뮤니케이션 혁신 https://www.youtube.com/watch?v=LF_2-FpyzqE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https://www.youtube.com/watch?v=F4jRFjoFDW0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 나이키(Nike) 2025년까지 D2C 매출비중 60%확대 [보고서]슈나이더 일렉트릭은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추진하고 있나? – 슈나이더 일렉트릭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핵심영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