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출처:SAP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Next article엔데믹시대 유통산업의 변화와 대응전략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산업 디지털대전환 -대전환 시대의 성공요건- 책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