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D2C 시대,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X 전략 출처:SAP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Next article엔데믹시대 유통산업의 변화와 대응전략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현대차기아 스마트팩토리 추진 현황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차기아 스마트팩토리 추진 현황 https://www.youtube.com/live/JGoVhsMGA3U?si=Jkw1bc4ZV9VC9KnP&t=8370 출처:연합뉴스 경제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매장은 이제 강력한 미디어다 유니클로(Uniqlo) 본사건물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공간으로 재구성 하다 ‘챗GPT 전쟁’ -실리콘밸리는 지금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