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에 5개의 추천아이템이 전시되어 있으며 고객이 제품에 손을 대면 디스플레이에 다이아몬드가 나타나 빛나며 제품의 주위를 맴도는등 다양한 효과가 나타난다. 'Get Styled' , 'Did You Know?' , 'Spotted On' 의 3개 버튼으로 다양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타겟백화점은 연말성수기를 앞두고 새로운 옴니채널 전략을 발표했다. 타겟이 개발한 'My CheckOut'은 직원전용 모바일단말기 전용 모바일앱으로 고객이 매장에서 제품을 찾을 수 없는 경우 직원이 'My CheckOut' 에서 Target.com 에 접속하여 상품을 주문하고 배송할 수 있도록 하였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이 진행하는 ‘D2C, 디지털 시대 브랜드의 생존 전략’ 트렌드 세미나 에서 ‘지금, D2C 브랜드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주제로 발표한 요약내용 입니다.
https://youtu.be/0OSJidLmarM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요즘엔 '온라인에 접속한다'라는 말보다 '온라인에 상주한다'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온라인 세상에서 원하는 모든것을 찾고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를 '마이크로 모먼츠'라고 부르는데요 자세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MZTTa1R_9Ow
출처:투이컨설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