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Case
마이크로소프트 HoloLens을 활용한 브랜드 사례
마이크로소프트의 MR헤드셋 HoloLens는 API를 2016년 3월부터 개발자에게 제공했음에도 불구하고 Apple의 ARKit보다 브랜드의 활용도가 낮다. ARKit은 2017년 9월에 공개된 이후 빠르게 다양한 브랜드의 App에서 활용되고 있다.
이마트는 왜 콘텐츠에 집중하는가?
이마트는 어떤 큰 변화를 원했고, 또 어떤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일까? 마케터라면 누구나 겪어가고 있듯이,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은 빠르게 변해가고 있는 상황에서 가격과 품질로만 승부하는 방식도 이미 한계가 있다. 이마트도 이런 변화의 속에서 소비자와의 교감 코드를 찾아내기 위해서 고민이 많을 것 같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전략, AI리터리시 ,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전략, 생성형 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