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DX Insight
DX Trend
DX TV
Newsletter
Consulting
Academy
Company
Search
Sign in
Welcome! Log into your account
your username
your password
Forgot your password? Get help
Password recovery
Recover your password
your email
A password will be e-mailed to you.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및 디지털전환 트렌드
DX Insight
DX Trend
DX TV
Newsletter
Consulting
Academy
Company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개인화 헬스케어 구독 서비스 기업, 먼슬리씽
Digital Retail Strategy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
DX Case
2023-09-25
0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무엇보다 고객여정 단계별 대응을 위한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XM)의...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Digital Retail
2023-09-12
0
아마존(Amazon)은 혁신을 멈추지 않고 꾸준히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아마존의 변화혁신에 주목해야할 5가지...
개인화 헬스케어 구독 서비스 기업, 먼슬리씽
DX Case
2023-08-29
0
먼슬리씽(MonthlyThing)은 개인마다 다른 생리주기에 맞춰 본인이 원하는 여성용품을 구독 서비스로 제공하는 D2C 기업이다....
시니어테크의 꽃, ‘액티브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
DX Report
2023-07-31
0
최근 미국에서는 Agetech라는 용어로 시니어 타겟의 새로운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음을 강조하는 여러...
버버리는 어떻게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꿨나?
DX Strategy
2023-07-27
0
버버리는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
DX Strategy
2023-07-24
0
매장폐점 횟수가 기록적으로 늘어났지만 여전히 전세계 매출의 88%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하고 있다. 새로운...
Digital Retail Case Study
DX Case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
Digital Retail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DX Case
개인화 헬스케어 구독 서비스 기업, 먼슬리씽
DX Strategy
버버리는 어떻게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꿨나?
Omni Channel
DX Strategy
세포라(Sephora) 상하이에 미래형 컨셉 매장 오픈
DX Strategy
옴니채널(OmniChannel) 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 인가?
DX Case
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
Digital Marketing
미국 옴니채널강화 클릭앤 콜렉트(Click & Collect) 매출 증가
Retail Tech
AI Tech
생성형 AI를 기반한 마케팅 및 영업 활용 방안
AI Tech
기업 생성형 AI 도입을 위한 전략 가이드(CIO & CTO 가이드)
AI Tech
아마존(Amazon) 인공지능(AI) 활용 제품리뷰 요약
AI Tech
국내 금융챗봇 서비스, 어디까지 왔나?
error:
Content is protected !!
Close this module
AI 트랜스포메이션 프로그램
생성형 인공지능 및 ChatGPT활용 과정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
프로그램 상세보기
[창닫기]이제 그만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