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etail Strategy

옴니채널(OmniChannel) 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어떻게 추진할 것 인가?

쇼루밍 고객의 등장과 구매 패턴의 변화 미국의 최대 가전 유통 업체인 베스트바이(BestBuy)는 고객이 매장에...

리테일 기업의 커머스플랫폼은 왜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로 구축해야 하나?

헤드리스 아키텍처(Headless Architecture)란 헤드리스 아키텍처 플랫폼((Headless Architecture Platform)이란 고객이 보여지는 프론트엔드 화면과 백엔드를 분리하는...

인공지능 기반 패션 코디 서비스, UNIQLO IQ

히트텍, 에어리즘, 플리스, 경량패딩 등으로 유명한 유니클로는 세계적인 경기침체와 GAP, ZARA, H&M 등과의...

뛰고, 벌고, 사용하는 M2E(Move-To-Earn) 프로젝트 비교 분석

M2E 선두주자, 스테픈 스테픈은 걷거나 조깅으로 암호화폐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솔라나 기반 M2E(Move-To-Earn)...

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

패션브랜드 자라(Zara)는 잠실 롯데월드몰의 기존 매장을 체험형으로 리뉴얼 하여  확장 오픈하였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한...

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 CEO복귀

하워드 슐츠가 새롭게 스타벅스 CEO로 다시 복귀한다. 2017년부터 스타벅스를 이끌었던 케빈존슨은 4월4일자로 물러나고...
spot_img
spot_img
spot_img

Digital Retail Case Study

Omni Channel

Retail Tech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