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etail Strategy

커머스 트렌드 2021(Commerce Trend 2021)

UX컨설팅 기업인 라이트브레인(RightBrain) 에서  ' 커머스 트렌드 2021(Commerce Trend 2021)'를 주제로 트렌드 리포트를...

코카콜라 와 펩시는 어떻게 인공지능을 활용하고 있나?

운영 첫해에 코카콜라(Coca-Cola)는 약 25 병의 콜라만 판매했다. 현재는 200 개 이상의 국가에서...

나이키(Nike) 2025년까지 D2C 매출비중 60%확대

  나이키(Nike)는 최근 2021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123억달러로 전년대비 96% 증가한 수치이다. 북미매출은...

전통기업들은 어떻게 D2C 전략을 추진하고 있는가?

e-커머스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Linnworks 의 조사에 따르면 브랜드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와 동일하게...

왜 편의점은 로봇을 도입하는가?- 로손, 훼밀리마트 상품진열 로봇도입-

2020년 10월에 일본 편의점 업체인 로손(LAWSON)은 도쿄 포트시티 다케시바 매장에 로봇이 매대에 음료(병,...

리테일 기업 광고네트워크 구축 비즈니스모델 확장

리테일 업체들이 광고네트워크 플랫폼을 구축하고 비즈니스모델을 확장하고 있다. 2016년부터 아마존, 월마트, 베스트바이, CVS,...
spot_img
spot_img
spot_img

Digital Retail Case Study

Omni Channel

Retail Tech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