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Retail Strategy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무엇보다 고객여정 단계별 대응을 위한 고객경험관리(Customer Experience Management, CXM)의...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아마존(Amazon)은 혁신을 멈추지 않고 꾸준히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아마존의 변화혁신에 주목해야할 5가지...

개인화 헬스케어 구독 서비스 기업, 먼슬리씽

먼슬리씽(MonthlyThing)은 개인마다 다른 생리주기에 맞춰 본인이 원하는 여성용품을 구독 서비스로 제공하는 D2C 기업이다....

시니어테크의 꽃, ‘액티브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

최근 미국에서는 Agetech라는 용어로 시니어 타겟의 새로운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음을 강조하는 여러...

버버리는 어떻게 코로나19 위기를 기회로 바꿨나?

버버리는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

매장폐점 횟수가 기록적으로 늘어났지만 여전히 전세계 매출의 88%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생하고 있다.  새로운...
spot_img
spot_img
spot_img

Digital Retail Case Study

Omni Channel

Retail Tech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