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내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유관부서의 역할은?

IT부서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를 도입하는데 유관부서의 클라우드에 대한 이해와 준비도 함께 필요하다. 클라우드...

허드슨(Hudson)아마존 무인매장 Just Walk Out 기술 적용 최초 매장 ‘Hudson Nonstop’ 오픈

미국내 공항, 관광지 등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1,000여개의 편의점을 운영하는 허드슨(Hudson)은 아마존의 무인매장 기술인...

제로 소비자(Zero Consumer): 그들이 원하는 것, 그리고 중요한 이유

제로 소비자는 옴니채널 쇼핑을 즐기고, 알뜰한 소비와 과소비를 동시에 추구하며,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자라(Zar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을 가속화 하고 있는가?

 ‘2022 HORIZON’ 전략을 기반으로 2020~2022년까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가속화 한다는 계획이다. 향후 2년동안 9가지 핵심과제 추진을 통하여 디지털에 대한 투자를 확대하여 매장혁신, 옴니채널 경험강화, 디지털플랫폼 구축 등을 추진하겠다는 것이다.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인재채용 방식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해서 CEO의 디지털비전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를 추진하기 위한 조직 및 인력구성도 중요하다.

왜 명품 브랜드는 메타버스(Metaverse)플랫폼을 구축하는가?

가상세계와 현실세계가 결합되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메타버스(Metaverse)’는 코로나-19 시대의 차세대 플랫폼으로 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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