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EBSX STEP ‘내일을 여는 인문학’ 방송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EBS 와 STEP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 프로그램에서 ‘생존을 위한...

나이키(Nike) 2025년까지 D2C 매출비중 60%확대

  나이키(Nike)는 최근 2021년도 2분기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123억달러로 전년대비 96% 증가한 수치이다. 북미매출은...

2016년 ICT산업 메가트렌드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완성, O2O & 옴니채널 –

한국정보산업연합회에서 ICT시장 관련 미래 기술 경향을 심층분석한 `2016년 ICT산업 메가트렌드`에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완성, O2O & 옴니채널' 집필을 담당하였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보고서를 다운로드 받아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근본적으로 기업의 업(業)을 재 정의하라 -자라(ZARA) 이봉진 대표 강의리뷰-

업 의 본질이 변화하고 있다. 2010년의 구찌패션콜렉션은 아름답고, 멋지고, 세련되어 있는데...

온라인 도매전문 마켓플레이스, Faire.com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최근 몇년간 리테일 산업은 새로운 도전과 시련이 공존하는 격변의 시기를 맞이하였다....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인재채용 방식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해서 CEO의 디지털비전이 가장 중요하지만 이를 추진하기 위한 조직 및 인력구성도 중요하다.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