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테오도르 레빗(Theodore Levitt)은 근시안적 마케팅(Marketing Myopia)에서 ‘성장산업 같은 것은 없다. 단지 소비자의 욕구만이...

‘블리츠 스케일링’에 성공하려면?

최근 블리츠 스케일링(Blitz-Scaling)이 화두다. 필자도 우연한 기회에 읽어볼 기회를 가지게 되었다. 요즘은 난독증이 걸렸는지,...

최고기술책임자(CTO) 그들은 누구인가?

기술은 모든 기업이 속한 분야에 관계없이 점점 더 중요 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기업은...

지금 재 검토해야 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7가지 요소

코로나 팬데믹 이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정을 위하여 아래 7가지 요소를 고려하여 전략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디지털마케팅 어떻게 할것인가?

오래 전 LG전자 광고에서 생선을 파는 할머니가 디지털(Digital)을‘돼지털(?)’ 이라고 말하면서 디지털세상을 애기했지만 피부로...

P2P 대출 플랫폼의 미래, 랜딩클럽 & 업스타트

미국 최대 P2P 대출 플랫폼, 랜딩클럽 국내와 미국증시에서 카카오페이, 스퀘어, 업스타트, 렌딩클럽 등 핀테크...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