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온 AI 시대에 대한 대처? “AI는 어디까지나 수단”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디지털인사이트 매거진에 '다가온 AI시대에 대처? AI는 어디 까지나 수단' 이라는 주제로...

아식스(ASIC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아식스(ASICS)의 e-커머스 매출은 전분기 대비 85.8% 증가한 517억 엔으로 전년동기 대비 8.3% 증가한...

[세미나]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망과 과제

최근 전 산업군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술 패권...

시니어테크의 꽃, ‘액티브시니어’ 그들은 누구인가?

최근 미국에서는 Agetech라는 용어로 시니어 타겟의 새로운 시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음을 강조하는 여러...

자율주행, 사람 태운 승용차보다 화물 트럭이 먼저다?!

테슬라, 우버, 크루즈, 웨이모, 현대차, 폭스바겐 등이 뛰어든 자율주행차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