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Retail

버버리의 새로운 탐험 공간, 소셜 리테일 매장

버버리의 새로운 탐험 공간, 소셜 리테일 매장 https://youtu.be/O_ZrXSIrESg 출처:투이컨설팅

성공적인 O2O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한 3가지 조건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진출하고 있는 O2O 비즈니스 O2O 서비스가 의식주는 물론 이동수단, 편의서비스 등 일상생활 속으로 퍼지게 되면서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O2O 비즈니스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MHfi5qAtgUI 출처:투이컨설팅

마트 장보기, 배송을 위한 자동화 시스템

인터넷이나 앱으로 물건을 주문하면 2시간 만에 집 앞으로 배송되는 시스템. 이렇게 물품을 보관에서부터 배송까지 총괄하는 통합 물류 관리 시스템을 풀필먼트라고 한다. 그렇다면 우리나라의 풀필먼트는...

데이터로 읽는 고객의 마음, 이마트앱 개편

개인 별 할인 혜택은 물론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통해 e머니로 보상까지?! 이마트 앱이 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 https://youtu.be/f6xBz0BhLIU   출처:신세계 그룹

코로나 시대 새로운 Biz 모델 ‘B마트’를 가다.

코로나 시대 새로운 Biz 모델 'B마트'를 가다. https://youtu.be/kn-DlevDC8s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온라인 쇼핑의 게이미피케이션- How Chinese Shop Online – ‘Gamification’

온라인 쇼핑의 게이미피케이션- How Chinese Shop Online - 'Gamification' https://youtu.be/G-pOG1-hbCU  

나이키, 구찌도 줄 선다는 한국의 메타버스 ‘제페토’

메타버스는 포트나이트, 로블럭스, 마인크래프트와 같은 게임에만 적용되는 게 아니다. 구찌와 루이비통, 나이키는 이미 옷과 운동화를 메타버스에서 판매하고 있고, 직접 옷을 만들어 파는 개인사업자들도 생겨나고...

나이키는 이제 운동화 회사가 아니다

나이키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가장 잘 진화하는 전통 회사라는 평가가 많죠. 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운동화를 만들어 팔면서 사람들이 운동화는 소비하는...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저자 코멘터리. D2C와 구독모델의 전략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지금, D2C 브랜드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D2C, 디지털 시대 브랜드의 생존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이 진행하는 ‘D2C, 디지털 시대 브랜드의 생존 전략’ 트렌드 세미나 에서 ‘지금, D2C 브랜드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주제로 발표한 요약내용 입니다. https://youtu.be/0OSJidLmarM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포스트코로나와 리테일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대한상공회의소가 진행한 유통4.0시대 대응을 위한 융합기술 플랫폼데이 컨퍼런스에서 '포스트코로나와 리테일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요약 내용 입니다. https://youtu.be/bdYUKZVTAJs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P&G CES 2021 Virtual P&G LifeLab

P&G Joins CES 2021 with Virtual P&G LifeLab https://youtu.be/gFLsxgYule8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