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EBay의 팝업스토어 O2O 전략 –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Next article드론(Drone)을 활용한 리테일 마케팅(Retail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Drone-vertising + Wokker Similar Articles Rethinking Tomorrow’s Work: 일하는 방식의 혁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LG CNS는 한국거래소와의 협력을 통해 스마트워크 혁신을 이루었으며, 이는 기업의 업무 방식을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시키는 LG CNS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전략을 잘 보여줍니다. 스마트워크 패러다임의 변화와... AI로 UX 리서치 수행하기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로 UX 리서치 수행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FxmNHtXKBro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2025년 엔터프라이즈 AI 시장의 지각변동 -채용, 세일즈, 고객 서비스 세 분야 모두에서 관련 기업에 대한 투자가 50% 이상 급증- 2025-08-18 AI업무자동화, 왜 잘 안되는 것일까? 2025-08-11 AI가 바꾸는 커머스의 미래: Amazon, Google, Apple의 전략적 움직임 2025-08-07 AI 활용의 전환점, 현장 직원의 참여가 성패 가른다 2025-08-06 AI 시대의 코딩, 그 종말과 새로운 시작: 커서(Cursor) CEO가 그리는 프로그래밍의 미래 2025-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