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 EBay의 팝업스토어 O2O 전략 –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eBay Shoppable Window Customs House 201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Next article드론(Drone)을 활용한 리테일 마케팅(Retail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Drone-vertising + Wokker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Walmart 글로벌 테크 인재 확보 프로그램 [보고서]글로벌 컨설팅 기업은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 글로벌 컨설팅 기업 생성형 AI 추진전략 및 주요 활용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