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제목을 미끼로 명작독서 유도 – Litbait The Wild Detectives –

미국 달라스에 있는 서점 ‘The Wild Detectives ‘ 는 사람들에게 명작을 읽을 수 있도록 페이스북을 활용한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캠페인 이름은 ‘Litbait(Lit는 ‘문예’ Bait 는 ‘미끼’를 뜻함)’ 로 페이스북에 선정적인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하여 명작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예를 들어 ‘Teenage girl tricked boyfriend into killing himself ‘ 같은 제목은 ‘로미오와 줄리엣’ 의 제목을 실었으며 ‘You ‘ll never guess what happened to this Kansas teen after tornado destroys her home. ‘ 는 오즈의 마법사의 제목이다.

제목을 클릭하면 회사의 블로그 페이지로 이동하며 책의 줄거리와 작품 전문이 게재되어 책의 내용을 볼 수 있다. 9월 6일 독서데이에 시작한 캠페인의 페이스북 참여율은 150% 증가하였으며, 사이트의 트래픽도 14000% 증가한 성과를 얻었다.

관련참고기사:This Bookstore’s Clickbait Headlines on Facebook Are Actually the Plots of Classic Novel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