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H&M 음성기반 인터렉티브 스마트 미러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H&M 음성기반 인터렉티브 스마트 미러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H&M tests voice-activated mirrors at NYC flagshipNext article“고객님, 어떤 스타일이 좋으세요?”…AI가 내게 말을 걸어왔다 Similar Articles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Introducing Microsoft Mesh-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0일 0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Introducing Microsoft Mesh- https://youtu.be/Jd2GK0qDtRg Read more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0일 0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https://youtu.be/q-pqmxkEYh8 출처:출처:투이컨설팅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월마트(Walmart)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 월마트 지능형 매장 Intelligent Retail Lab(IRL) –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9년 5월 8일 0 월마트(Walmart)는 인공지능(AI) 과 대화형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미래형 매장인 ‘인텔리전트 리테일랩(Intelligent Retail Lab)을 오픈하고 신선식품과 일상용품을 판매하는 네이버후드 마켓에서 테스트 중이다. 기존 소형포맷 중심의 무인매장과... 디지털경험 공간으로 진화하는 가상스토어(Virtual Store)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11월 25일 0 코로나-19로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어려워 지면서 글로벌 주요 패션 기업들이 오프라인 매장 방문 경험강화를 위하여 가상현실(Virtual Reality)을 적극적으로 도입하고 있다. Charlotte Tilbury, Clarins, Tommy Hilfiger,...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4월 9일 0 맥킨지(McKinsey)가 2020년 12월에 경영진을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기업들의 생산성 증가를 견인하는 요인으로 디지털기술을 기반한 프로세의 자동화(75%), 민첩하고 유연한 조직으로의 조직체계 변화(70%)를...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