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IBM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 – IBM Presence Zones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IBM Presence Zones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QR코드를 활용한 무인매장 – The Hointer Shopping ExperienceNext article테스코(Tesco)의 옴니채널 전략 -Establishing Multichannel leadership Similar Articles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5일 0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저자 코멘터리. D2C와 구독모델의 전략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Read more 제조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방법 및 사례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12월 12일 0 AWS를 활용한 제조사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실현방법 및 사례–석진호 AWS 제조업 사업개발, 최계현 현대건설기계, 이인현 현대엠엔소프트 https://youtu.be/QLbj4Dl8M8g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노드스트롬(Nordstrom)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전략을 추진하고있나?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7년 11월 1일 0 노드스트롬은 자신을 '고객집착을 디지털로 실현하는 기업(Customer Obsessed and Digitally Enabled)' 이라고 표현하고 있다. 자동차 회사는 왜 플랫폼 기업이 되려고 하나? – 자동차 회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9년 5월 15일 0 세계경제포럼(WEF)은 전통 산업분야중에서 자동차 산업이 가장 빠르게 디지털 플랫폼 모델로 진화할 것으로 전망했다. 차 안 곳곳에 부착된 약 300여개의 센서를 통해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근본적으로 기업의 업(業)을 재 정의하라 -자라(ZARA) 이봉진 대표 강의리뷰-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9년 3월 28일 0 업 의 본질이 변화하고 있다. 2010년의 구찌패션콜렉션은 아름답고, 멋지고, 세련되어 있는데 2019년의 콜렉션은 난해하고, 이상하면서, 파격적인 형태로 변화가 되었습니다. 현재 기존에 우리가...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