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인스타그램에 가상 아파트를 공개 – IKEA Piso 20-

IKEA는 스페인에 출점한지 20주년을 기념하여 20년의 역사를 기념하기 위하여 ‘FLAT20’ 이라는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IKEA스페인은 인스타그램에 지금까지의 역사가 담긴 20개의 객실로 구성된 가상아파트를 제작하여 공개하였다.

아파트의 중심이 되는 거실(@salon_ikea)에는 IKEA의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멋진 가구들을 배치한 방은 9장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진에는 흰 동그라미가 있는데 동그라미를 클릭하면 태그 된 계정이름이 표시되고 다른 방 페이지로 이동된다.

인스타그램으로 만들어진 객실 수 는 총 20개로 아이방, 욕실, 부엌등 다양한 종류로 구성되어 있다. 인스타그램 캠페인은 런칭한지 2일만에 500만 이상의 미디어에 노출되었으며 소셜미디어는 약 4만건의 인게이지먼트가 발생되었다.

IKEA – Piso 20 (English subtitles) from Alejandro Di Trolio on Vimeo.

관련참고기사:IKEA – Piso 20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전통기업은 디지털트랜스포머가 되려고 하나? – 전통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

포레스터 리서치는 디지털 시대의 기업 유형을 3가지로 구분하고 있다. 디지털 약탈자(Digital Predators), 디지털 트랜스포머(Digital Transformers), 전통적 공룡(Traditional Dinosaurs) 등이다. ▶ 디지털 약탈자: 디지털 시대에 최적화된...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리바이스(Levi Strauss & Co)는 저번 주(2019년 3월 21일)에 1985년 상장폐지 후 34년만에 뉴욕증시에 다시 복귀하였다. 상장첫날 주가는 32%가 급등하여 22.41달러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기업가치는...

타미힐피거 제품디자인 프로세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타미힐피거 3D 디자인플랫폼 –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는 디자인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하는 기술인큐베이터인 STITCH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