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LS일렉트릭이 세일즈포스 도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디지털 전환과 스마트 커넥티비티 실현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영업 활동 관리 및 지원 시스템 필요영업 정보를 자산화하여 데이터 기반 및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실현 필요 출처:아이투맥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리테일 기업은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Next article현대자동차의 세일즈포스 기반 DMS 구축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스타벅스 인공지능 챗봇 더사이렌포탈: 디지털 혁신 여정의 새로운 시작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벅스는 지난 수 년 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로 시작한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는 데이터 분석, 비전 및 생성형 AI까지 활용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 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 2024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