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LS일렉트릭이 세일즈포스 도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디지털 전환과 스마트 커넥티비티 실현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영업 활동 관리 및 지원 시스템 필요영업 정보를 자산화하여 데이터 기반 및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실현 필요 출처:아이투맥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리테일 기업은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을까?Next article현대자동차의 세일즈포스 기반 DMS 구축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리테일 업계의 생성형AI기반 챗봇(Chatbot)활용 고객경험 강화 전략 리테일 기업은 왜 인공지능 회사를 M&A 하는가? – 리테일 기업의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역량강화]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어떻게 지속 하고 유지할 것인가?(4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