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LVMH는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나?(LVMH’s digital transformation during and after the pandemic) 출처:LVM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Next article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ESG의 시대, 당신이 CEO라면 Deep Change와 Slow Death 중 하나를 선택하라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자동차 회사는 클라우드 전략을 어떻게 추진 하고 있는가?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책 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