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MZ세대를 사로 잡는 콘텐츠 커머스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악녀일기∙ 베이킹몬∙ 샵레디투웨어가 지금 고성장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소비 시장의 큰 손이 된 MZ세대를 공략하는 콘테츠 제작 법부터 SNS를 활용한 판매 전략까지잘 나가는 브랜드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금융의 모든 길은 사용자경험으로 통한다?! 바클레이카드의 UX 혁신Next article구글 광고 마케팅 통한 매출 극대화 사례 Similar Articles 세계적인 경매회사 크리스티가 웹 3.0 세상에 뛰어든 진짜 이유는?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크리스티는 NFT 온체인 경매 플랫폼인 '크리스티 3.0'을 오픈하고 본격적으로 WEB 3 세상에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을 발표 https://youtu.be/fPsILJmZ0oE 출처:투이컨설팅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WEB3가 주목을 받으면서 나이키, 아디다스, 스타벅스, 구찌와 같은 전통 기업들도 메타버스와 NFT를 비즈니스 모델 혁신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https://youtu.be/oXcxQnVYG4c 출처:투이컨설팅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NFT는 디지털 튤립일까? 아니면 디지털 금광일까? Read more 그들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에 성공했나! 책 출간 Read more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