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MZ세대를 사로 잡는 콘텐츠 커머스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악녀일기∙ 베이킹몬∙ 샵레디투웨어가 지금 고성장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소비 시장의 큰 손이 된 MZ세대를 공략하는 콘테츠 제작 법부터 SNS를 활용한 판매 전략까지잘 나가는 브랜드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금융의 모든 길은 사용자경험으로 통한다?! 바클레이카드의 UX 혁신Next article구글 광고 마케팅 통한 매출 극대화 사례 Similar Articles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유통 AX를 위한 AI 기술과 유통업의 미래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suk2MO4k4-A?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e-Commerce’ 을 활용한 구매트렌드 분석 애자일 트랜스포메이션 시작을 위한 5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