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MZ세대를 사로 잡는 콘텐츠 커머스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악녀일기∙ 베이킹몬∙ 샵레디투웨어가 지금 고성장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는?소비 시장의 큰 손이 된 MZ세대를 공략하는 콘테츠 제작 법부터 SNS를 활용한 판매 전략까지잘 나가는 브랜드들의 성공 노하우를 공개합니다 출처:까페24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금융의 모든 길은 사용자경험으로 통한다?! 바클레이카드의 UX 혁신Next article구글 광고 마케팅 통한 매출 극대화 사례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 https://www.youtube.com/watch?v=pJYcRu5qsEI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메타버스 트렌드 레포트 -New normal:Metaverse – 2021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전통 레거시 기업 관점에서 바라본 WEB 3 주요 이슈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