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강의/과정/세미나
[세미나]옴니채널 마케팅트렌드 및 성공전략
비즈델리에서 진행하는 '마케팅월드 FALL 2015 : 최신 기법으로 승부하라' 컨퍼런스에서 '옴니채널 마케팅트렌드 및 성공전략' 이라는 주제로 10월16일(금)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컨퍼런스]KShop 2015 컨퍼런스 – 국내외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추진 전략
옴니채널 유통환경에서의 온,오프라인 매장 성공전략을 주제로 한 전문 전시회와 컨퍼런스 'K Shop 2015‘ 에서 9월2일(수) 첫째날 온라인마케팅 세션에 "국내외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추진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세미나]유통 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발표자료
이 자료는 2015년 7월 15일 전자신문사 주최로 진행된 'O2O IMPACT 2015 -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퍼런스 & 데모데이’ 컨퍼런스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자료입니다.
[세미나]옴니채널, O2O시대의 빅데이터 전략
이 자료는 2015년 3월 19일 전략기술 경영연구원이 주최한 ‘옴니채널 시대의 O2O 서비스 사례와 비즈니스 전략‘세미나에서 ‘옴니채널, O2O 비즈니스 빅데이터 전략’이란 주제로 발표한 진행하였습니다.
[세미나]O2O, 옴니채널 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이 자료는 2014년 11월 12일 엔터테미나에서 “O2O, 옴니채널 시대 디지털 마케팅 어떻게 할 것인가?” 이란 주제로 O2O, 옴니채널의 정의 및 특성, 옴니채널로의 변화 이에 따른 디지털 유통마케팅 전략 수립 프로세스를 주제로 발표한 강의 자료입니다.
[세미나]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마케팅전략
옴니채널, 쇼루밍 시대 디지털 마케팅 전략
- 쇼루밍 고객 그들은 누구인가?
- 옴니채널 시대의 도래 및 채널전략
- 국내외 기업의 옴니채널 대응 전략 사례 분석
- 채널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한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