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NRF2025 리테일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트렌드 및 글로벌 기업 대응 전략 분석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글로벌 리테일 전시회인 NRF 2025 BIG SHOW의 AI트랜스포메이션 주요 트렌드 및 글로벌 기업들의 대응 전략을 정리했습니다. NRF 2025 Big Show는 리테일 업계의 변화와 미래를 전망하는 글로벌 플랫폼으로, 올해의 핵심 주제는 단연 AI였다.한때는 실험적 도구로 여겨졌던 AI가 이제 리테일의 디지털 전환을 이끄는 핵심 동력으로 자리 잡고 있다. AI 기술은 고객 경험 개선, 운영 효율화, 비즈니스 성장 등 리테일의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로 가시적인 성과를 창출하며 그 가능성을 현실로 만들고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LG화학이 얘기하는 AI 전사 도입 적용 사례Next articleRAG기반 LLM, LG화학 생성형AI 사례분석 Similar Articles [보고서]쉘(Shell),AI로 기존 에너지 산업 효율화 및 비즈니스모델을 혁신하다 – Shell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에너지 산업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다. 특히 탄소 배출 감축과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AI의 역할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글로벌 에너지 기업인 Shell과 AI...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위한 전문 콘텐츠 서비스 ‘AI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오픈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수립부터 비즈니스 모델 혁신까지 최신 트렌드 제공- 글로벌 주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및 AI 비즈니스 모델 혁신 사례 분석- 기업...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쿠키리스 타게팅 마켓 맵(The cookieless targeting market map) The Great Divide II 시대의 3대 비즈니스 임팩트 [보고서]로우스(Lowe’s),AI와 디지털트윈으로 매장을 재정의 하다- 로우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