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picana Brighter Mornings 캠페인

쥬스 제조사인 Tropicana 은 비타민D가 추가된 신상품의 소비자 인지도 및 브랜드 로열티를 높이기 위하여 “Brighter Mornings” 캠페인을 런칭하였다.

캠페인은 북극권내에 위치하여 겨울내 한달여동안 햇빛이 비추지 않아 어둠고 추운 겨울을 보내는 캐나다 서북부 노스웨트준주에 위치한 이누빅(Inuvik) 이라는 곳에 2010년 1월 8일 하루동안 인공태양을 설치하였다.

헬륨풍선에 100,000루멘의 빛을 낼수 있는 전구를 달아 인공태양을 만들어 햇빛이 비추는 밝은 아침을 만들어 준것이다.

Tropicana 은 이번 캠페인을 통하여 아침쥬스 브랜드포지셔닝에서 인지도를 강화하고 자사의 브랜드를 연상할 수 있는 “떠오르는 태양” 이미지를 고객들에게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된 광고는 2010년 1월에 런칭하여 캐나다 벤쿠버 올림픽 폐막식에 종료되었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4Krky4i6Xk8]

관련기사:Brighter Morning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