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Z세대를 이해하려면 마이크로 모먼츠를 잡아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즘엔 ‘온라인에 접속한다’라는 말보다 ‘온라인에 상주한다’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온라인 세상에서 원하는 모든것을 찾고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를 ‘마이크로 모먼츠’라고 부르는데요 자세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벤치마킹 포인트Next article증강현실 기술로 사회적 거리를 좁히는 리테일 업계 Similar Articles 전통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핵심 전략, 게이미피케이션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기업의 게이미피케이션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성취와 보상을 중심으로 참여와 동기유발, 재미와 보상, 규칙 등이 명확하게 제시될 필요가 있습니다. 게이미피케이션 활용은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지속적으로... 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실시간 디지털마케팅과 디지털 CDP로의 전환 https://youtu.be/GzmThf3boaY 출처:투이컨설팅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애자일로 전환을 방해하는 7가지 방법 Read more 디지털마케팅 전략추진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역량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리뷰 – Read more 대기업이 실수하는 3가지 ‘Open Innovation Fantasy’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