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Z세대를 이해하려면 마이크로 모먼츠를 잡아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즘엔 ‘온라인에 접속한다’라는 말보다 ‘온라인에 상주한다’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온라인 세상에서 원하는 모든것을 찾고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를 ‘마이크로 모먼츠’라고 부르는데요 자세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벤치마킹 포인트Next article증강현실 기술로 사회적 거리를 좁히는 리테일 업계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애자일로 전환을 방해하는 7가지 방법 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