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Z세대를 이해하려면 마이크로 모먼츠를 잡아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요즘엔 ‘온라인에 접속한다’라는 말보다 ‘온라인에 상주한다’라는 말이 어울릴 정도로 온라인 세상에서 원하는 모든것을 찾고 해결하고 있습니다. 이를 ‘마이크로 모먼츠’라고 부르는데요 자세한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벤치마킹 포인트Next article증강현실 기술로 사회적 거리를 좁히는 리테일 업계 Similar Articles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https://youtu.be/9oh1CgQeVaM?si=mckVpjZVJr9hAVrq 출처:T타임즈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https://youtu.be/z2yxS9YZtb4?si=ZBtGpDkGChOjI3H5 출처:T타임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 CEO복귀 e-커머스 소매업체가 스타트업처럼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바꿔야 하는 이유 최고기술책임자(CTO) 그들은 누구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