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테일트렌드보고서_VOL1]패션분야 옴니채널 & O2O전략 및 추진현황

디지털이니셔티브 전문회사인 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외 디지털리테일의 주요 기술, 동향, 사례를 분석하는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보고서(Digital Retail TREND REPORT)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fashionomnichannel

첫번째 주제로 국내 패션분야의 옴니채널 & O2O전략 과 주요기업들의 추진현황을 분석하였습니다.

국내 패션기업들은 온라인 쇼핑몰과의 경쟁 및 모바일의 등장에 따른 온오프라인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모바일 채널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는 통합몰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매장 연계를 위한 재고파악, 모바일매장, 모바일결제, 매장픽업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16년 4월30일부로 보고서 신청을 마감합니다. 향후 더 좋은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AI 트랜스포메이션 프로그램생성형 인공지능 및 ChatGPT활용 과정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