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22년 9월 12일, 스타벅스는 회원과 직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WEB3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딧세이’를 발표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Next article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Similar Articles 화학,에너지 산업을 위한 에너지 분석 시스템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제조업 근무자들은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결론 도출 과정을 이해하기 어려워 합니다. 프로젝트 담당자들은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 있어서 사용할 AI/ML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해 잘 알지만 이를...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메타의 개인정보수집 강제 동의, 과연 결론은?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