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22년 9월 12일, 스타벅스는 회원과 직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WEB3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딧세이’를 발표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Next article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Similar Articles AI 관련 산업 및 기술 현황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AI 관련 산업 및 기술 현황 https://www.youtube.com/live/JGoVhsMGA3U?si=6fLMRcPfP9HVRtdM&t=10238 출처:연합뉴스 경제TV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인공지능 2.0(AI 2.0) 전략 어떻게 추진해야 하는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들 2024년 마케팅 조직 혁신을 위한 5가지 원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