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최근 WEB3가 주목을 받으면서 나이키, 아디다스, 스타벅스, 구찌와 같은 전통 기업들도 메타버스와 NFT를 비즈니스 모델 혁신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Next article글로벌 푸드테크 투자동향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지금까지의 업무 자동화는 RESET! 이제 생성형 AI가 Drive한다 https://youtu.be/q0PXUsZlujI?si=bnTLBO5f7oqz4Wkq 출처:삼성SDS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가 협업 솔루션을 만났을 때: 일하는 방식의 진정한 혁신 시작! https://youtu.be/Md52R3Bl8js?si=GfuN10fbUNoSEj86 출처:삼성SD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근본적으로 기업의 업(業)을 재 정의하라 -자라(ZARA) 이봉진 대표 강의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