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가 ‘물’이라면 마이데이터는 ‘수로'(水路), 주목받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작년부터 언론보도에서 유독 '마이데이터’에 대한 기사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마이데이터는 은행, 카드사,...

메타버스 시대 AR글래스 UX시나리오

UX컨설팅 기업인 라이트브레인(RightBrain) 에서  ' AR글래스 UX시나리오' 를 주제로 트렌드 리포트를 발간하였습니다.  최근...

[대담] 전통 레거시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현황과 전망

디지털 보난자 두 번째 대담 주제는 "전통 레거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현황과 전망"입니다....

리테일 기업 생성형AI를 활용하여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할 것인가? -리테일 기업의 생성형AI활용 전략 –

2022년 후반, 생성형 인공지능(생성형 AI)이 대중에게 알려지면서 리테일 업계의 경영진들은 이 기술이 제공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추진을 위한 Reebok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Reebok International 의 Scott Daley 는 ‘사람들은 다음 제품이 무엇이 나오고 어떻게 제품이 만들지고 있는지를  알고 싶어한다. 우리에게는 제품의 제작과정을 소비자에게 보여줄 절호의 기회이며, 신규출시된 제품에 얽힌 이야기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신상품에 관한 친밀감을 높일 수 있다’ 라고 말하고 있다. 

DX는 어떻게 산업을 변화시켰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본격화로 인해 전 산업 분야에 걸쳐 대대적인 패러다임의 변화가 빠르게 진행되고...
spot_img
spot_img
spot_img
spot_im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