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Insight
DX Trend
DX TV
Newsletter
Consulting
Academy
Company
Search
Sign in
Welcome! Log into your account
your username
your password
Forgot your password? Get help
Password recovery
Recover your password
your email
A password will be e-mailed to you.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및 디지털전환 트렌드
DX Insight
DX Trend
DX TV
Newsletter
Consulting
Academy
Company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큐브엔시스-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두산에너빌리티-
물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동향 및 사례 – 모션투에이아이
Digital Transformation
TV-DX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두산에너빌리티-
TV-DX
제품부터 생산까지 스마트하게! 대동모빌리티 ‘S-FACTORY’
TV-DX
챗GPT의 급부상! 우리는 어떻게 대응하고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TV-BM
세계적인 경매회사 크리스티가 웹 3.0 세상에 뛰어든 진짜 이유는?
TV-DX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TV-BM
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
TV-DX
금융사의 비즈니스 확대 전략
TV-DX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세왕섬유
TV-DX
이커머스의 디지털 전환 전략-온라인·오프라인 그리고 물류
TV-DX
디지털기술발전에 따른 유통의 변화와 미래
TV-DX
이커머스 물류 플랫폼과 기술
TV-BM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성공 비결은
Digital Business Model
TV-BM
국내 디지털 전환(DX) 성공사례 -큐브엔시스-
TV-BM
내가 왕이 될 상인가?, 반지의 제왕 IP로 WEB 3 세상 정복 나선 워너브라더스
TV-BM
세계적인 경매회사 크리스티가 웹 3.0 세상에 뛰어든 진짜 이유는?
TV-BM
테슬라 봇, 값비싼 장식품일까? 아니면 새로운 문명의 탄생일까?
TV-BM
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
TV-BM
인공지능이 그린 그림, 예술인가? 테크놀로지인가?ㅣDALLEㅣAIㅣ스테이블 디퓨전
TV-BM
스포츠카의 대명사 포르쉐가 웹 3.0에 뛰어든 이유는?
TV-BM
커피도 만들고 버거도 굽고 청소도 하는 지능형 로봇, 어디까지 진화했나?
Digital Retail
DX TV
와비파커 AR안경 착용 서비스
DX TV
비자 리테일 Experience Lab
DX TV
MS디지털리테일 비전
TV-Marketing
재미도 소비도 다 잡는다…연예인처럼 ‘굿즈 마케팅’
TV-BM
구독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는 이유
DX TV
한국 뷰티브랜드 커머스 및 디지털마케팅 현황 -Gartner L2 Insight Report: Beauty Korea 2018 –
DX TV
아마존과 월마트의 커머스 전쟁
DX TV
구글홈(Google Home)이 요리를 알려준다.
Digital Marketing
TV-Marketing
중국기업들이 올인하는 숏폼플랫폼에서의 마케팅과 커머스
DX TV
TED BAKER 미디어 커머스 동영상 – Mission Impeccable
TV-DX
마켓컬리의 마케팅
TV-BM
언제 어디서든 내가 원하는 쇼핑! 라이브 커머스 전성시대
TV-Marketing
SNS 광고 성과 증진을 위한 페이스북/인스타그램 활용 전략
TV-DX
나이키는 이제 운동화 회사가 아니다
TV-Marketing
CDP를 활용한 고객관리
TV-DX
2021년 이후 미디어 산업 대변혁
Digital Tech
DX TV
아마존 프라임 신규 배송 드론(Drone)
TV-Tech
AI / 로봇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경로당
TV-DX
Hudson Nonstop, powered by Amazon’s Just Walk Out technology
DX TV
자연조명에 최적화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센서미러-simplehuman wide-view sensor mirror
DX TV
스마트 카트 – SMARTCART
TV-Retail
니만마커스(Neiman Marcus)의 고객관리 – Powerfront-
DX TV
돌체&가바나(Dolce & Gabbana) 드론 패션쇼
DX TV
에코아이티 RPA도입사례
Close this module
AI 트랜스포메이션 프로그램
생성형 인공지능 및 ChatGPT활용 과정
기업의 생성형 인공지능 도입, 비즈니스모델 설계, 일하는방식 변화, ChatGPT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
프로그램 상세보기
[창닫기]이제 그만 보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