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는 2021년 2월 데이터통합플랫폼 스타트업인 데이터로그(Datalogue)를 인수하였다.
데이터로그는 2016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 및 통합을 자동화하는 데이터프로스세 자동화(Data Process Automation)기업이다. 머신러닝 기술을...
나이키는 2021년 2월 데이터통합플랫폼 스타트업인 데이터로그(Datalogue)를 인수하였다.
데이터로그는 2016년에 설립된 기업으로 머신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데이터 수집 및 통합을 자동화하는 데이터프로스세 자동화(Data Process Automation)기업이다. 머신러닝 기술을...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한국무역협회가 진행하는 콘텐츠마케팅 활용 해외시장 진출전략 온라인 세미나에서 ‘2021년 글로벌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라는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 내용입니다.
https://youtu.be/NZN6uOJSGuA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