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 Strategy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보나 이벤트,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

워싱턴 포스트에 코카콜라의 글로벌 마케팅을 총괄하는 Manuel “Manolo” Arroyo 의 코카콜라의 마케팅 전략에...

[보고서]글로벌 컨설팅 기업은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 글로벌 컨설팅 기업 생성형 AI 추진전략 및 주요 활용 사례 –

글로벌 컨설팅 기업은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 글로벌 컨설팅 기업 생성형...

생성형 AI를 기반한 마케팅 및 영업 활용 방안

AI, 특히 AI 세대의 부상은 마케팅 및 영업의 세 가지 영역인 고객 경험(CX),...

데이터가 ‘물’이라면 마이데이터는 ‘수로'(水路), 주목받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작년부터 언론보도에서 유독 '마이데이터’에 대한 기사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마이데이터는 은행, 카드사,...

기업 생성형 AI 도입을 위한 전략 가이드(CIO & CTO 가이드)

1. 생성형 AI(Generative AI) 도입에 대한 회사의 전략의사방향을 신속하게 결정하고, 직원과의 실질적인 커뮤니케이션과...

주목해야할 아마존(Amazon)의 5가지 전략

아마존(Amazon)은 혁신을 멈추지 않고 꾸준히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아마존의 변화혁신에 주목해야할 5가지...
spot_img
spot_img
spot_img

DX Case Study

Digital Tech

DX TV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