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Strategy

2020년 마케팅테크(Martech) 어떻게 변화하였는가?

2011년 부터 Chiefmartec.com 의 Scott Brinker가 작성해온 'Marketing Technology Landscape' 2020년 판이 발표 되었다. 2020년 버전은 전년대비 13.6% 증가해 마케팅테크 솔루션이 8000개가 되었다....

과대 포장된 디지털마케팅의 현실

닐슨(Nielsen)이 최근 전 세계 360 개 이상의 기업 및 대행사의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특히 그 동안 과대포장된 디지털마케팅을 팩트(Fact)로 적나라하게 현실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있다.

글로벌 디지털마케팅전문가들이 말하는 2020년 마케팅 변화 키워드는 ?

2020 디지털마케팅서밋(DMS 2020)에 참가하는 키노트 연사의 강연 주제를 통해서 마케팅 변화의 키워드를 분석해 본다.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디지털마케팅매니지먼트 △ 컨시어지 마케팅 △ 미디어믹스컨버전스 △ 다이렉트 컨슈머 채널 △ 미디어 커머스 △ 버티컬소셜 △ SOGV(Share...

Digital Marketing Case Study

Omni Channel

코카콜라 자판기를 기반한 옴니채널 전략 확대

코카콜라는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오프라인 자판기 5만대활용해 온오프라인의 통합된 경험 강화를 위하여 개인화된 메시지, 모바일 결제, 로열티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패스트푸드 체인 서브웨이(Subway) 옴니채널 전략 일환으로 디지털부문 신설

패스트푸트 체인 Subway가 디지털 부문을 신설한다. 이에 따라 새롭게 150명을 채용할 계획이며, 디지털 기술을 적극 활용함과 동시에 옴니채널 전략을 추진을 고려하고 있다.

하버드비즈니스리뷰(HBR) 옴니채널 고객 비중이 73%인것으로 나타나

조사결과 온라인매장에서만 구매하는 대상은 7%,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하는 고객은 20%에 불과하였으나, 온오프라인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는 옴니채널 고객은 73%인것으로 나타났다.

IBM 옴니채널 서비스 전략 ‘Presence Zones’

IBM이 온/오프라인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끊김없는(Seamless)고객의 쇼핑 경험을 강화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 위한 전략으로 'Presence Zones' 이라는 새로운 기술을 공개하였습니다.

Marketing TV

TED BAKER 미디어 커머스 동영상 – Mission Impeccable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aUW-zLDXhmw] Mission Impeccable Trailer

Ericsson 2018 소비자 핫 트렌드 10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vm6GoT_CkWw] Ericsson 2018 소비자 핫 트렌드 10

까르푸 코카콜라 매대 네비게이션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GUXaas0FSYc] 까르푸 코카콜라 매대 네비게이션

돌체&가바나(Dolce & Gabbana) 드론 패션쇼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ifsVe36W2v8] 돌체 앤 가바나 패션쇼에 모델 대신 드론이 나왔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