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tal Marketing Strategy

2020년 마케팅테크(Martech) 어떻게 변화하였는가?

2011년 부터 Chiefmartec.com 의 Scott Brinker가 작성해온 'Marketing Technology Landscape' 2020년 판이 발표 되었다. 2020년 버전은 전년대비 13.6% 증가해 마케팅테크 솔루션이 8000개가 되었다....

과대 포장된 디지털마케팅의 현실

닐슨(Nielsen)이 최근 전 세계 360 개 이상의 기업 및 대행사의 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한 내용에 따르면 특히 그 동안 과대포장된 디지털마케팅을 팩트(Fact)로 적나라하게 현실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있다.

글로벌 디지털마케팅전문가들이 말하는 2020년 마케팅 변화 키워드는 ?

2020 디지털마케팅서밋(DMS 2020)에 참가하는 키노트 연사의 강연 주제를 통해서 마케팅 변화의 키워드를 분석해 본다.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10대 키워드

디지털마케팅연구회는 2020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로 △디지털마케팅매니지먼트 △ 컨시어지 마케팅 △ 미디어믹스컨버전스 △ 다이렉트 컨슈머 채널 △ 미디어 커머스 △ 버티컬소셜 △ SOGV(Share...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

E-mail을 기입하시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최신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Digital Marketing Case Study

Omni Channel

베스트바이(BestBuy) 쇼루밍(showrooming) 캠페인

베스트바이(BestBuy)가 본격적으로 쇼루밍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광고캠페인을 전개하였습니다.

세븐&아이 그룹 옴니채널전략 강화를 위한 그룹내 통합포인트 프로그램 추진

세븐&아이 홀딩스는 온라인통합쇼핑 중심으로 전개해 온 옴니채널 전략을 재 검토한 결과 그룹내 각 사가 추진하고 있는 포인트를 통합하는 '통합포인트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겼다.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하여 40개 매장의 출입구를 재 설계

Target백화점이 옴니채널 전략을 추진하면서 기존 오프라인매장을 물류거점으로 활용하면서 e-커머스주문의 55%를 대응하고 있다. 더불어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하여 40개 매장의 출입구를 재 설계하여 옴니채널 쇼퍼들이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옴니채널&O2O 어떻게 할 것인가? 책 출간

이 책은 고객 중심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점에서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국내 외 다양한 기업들의 옴니채널 전략을 소개한다. 또한 이를 위해 활용되는 인식, 위치 기반, 분석, 체감 등 각종 다양한 IT 기술들을 설명하고 있다. 그리고 옴니채널과 함께 거론되는 O2O의 개념과 국내 외 기업들의 서비스들을 소개하여 새로운 유통 환경 변화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Marketing TV

Digital Intelligence 실행력 강화를 위한 AI기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SAMSUNG SDS REAL 2019 'Digital Intelligence 실행력 강화를 위한 AI기반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 https://www.youtube.com/watch?v=utqU_va5lU4

Ericsson 2018 소비자 핫 트렌드 10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vm6GoT_CkWw] Ericsson 2018 소비자 핫 트렌드 10

만약 칼스버그가 트롤리를 만든다면 -If Carlsberg did Shopping Trollies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ggc47_QzYXI] If Carlsberg did Shopping Trollies

돌체&가바나(Dolce & Gabbana) 드론 패션쇼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ifsVe36W2v8] 돌체 앤 가바나 패션쇼에 모델 대신 드론이 나왔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