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리스 타게팅 마켓 맵(The cookieless targeting market map)

디지털 마케터들은 오랫동안 타사 쿠키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타겟팅 광고를 제공해 왔다. 2023년 3월 현재 마케터의 45%는 여전히 예산의 절반 이상을 쿠키에 의존하는 전략에 지출하고 있다.

그러나 수십억 명의 글로벌 사용자를 보유한 Google과 Apple과 같은 대형 기술 기업들은 마케터에게 쿠키의 유용성을 크게 제한하여 플랫폼의 개인정보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기술 공급업체들은 디지털 마케터가 타사 쿠키 없이도 개인화된 캠페인을 대규모로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즉, 소비자 행동과 선호도에 대한 다른 신호를 추적하는 디바이스 핑거프린팅과 같은 기술을 사용하거나 추천 마케팅, 위치 기반 마케팅, 소셜 리스닝과 같은 전략을 사용하여 오디언스를 보다 정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