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코로나 와 리테일산업의 미래

디지털마케팅코리아(DMK)가 운영하는 마케터데스크(Marketer DESK)에서 ‘코로나19 와 리테일산업의 변화’ 라는 주제로 前)아디다스코리아 강형근 부사장님 과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김형택 대표의 인터뷰를 진행 하였습니다.

코로나 – 19로 시장이 급격히 위축되고 있고, 전세계적으로 경기 하강 (Recession) 국면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리테일 산업도 매운 힘든 상황을 맞고 있고, 현업 마케터들도 혼란 속에 있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에, 역사적으로 경기 하강의 시대의 마케팅을 짚어보고, 현재의 코로나 – 19의 위기 속에서의 리테일 산업의 방향성을 찾아보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D2C 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인가? – 리테일 기업의 D2C 및 구독 비즈니스 전략 –

D2C와 구독모델이 브랜드의 미래가 될 것임을 예견한다. 그리고 앞으로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제시하고 있다. 기존 D2C 전략 추진을 고민하는 기업과 디지털네이티브 세대를 위한 브랜드의 혁신을 모색하는 기업들이 읽어야 할 책.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리바이스(Levi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 하였는가?

리바이스(Levi Strauss & Co)는 저번 주(2019년 3월 21일)에 1985년 상장폐지 후 34년만에 뉴욕증시에 다시 복귀하였다. 상장첫날 주가는 32%가 급등하여 22.41달러로 마감되었다. 이러한 기업가치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