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강현실로 즐기는 코스요리 – #LetsGold –

삼성은 대만에서 Galaxy S9+ 의 새로운 색상 SunRise Gold 발매를 홍보하기 위하여 대만의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레스토랑 YaGe 와 협력하여 #LetsGold’ 라고 이름을 붙인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단말기의 SunRise Gold 색상의 방에서 고객은 ‘기획 한정 코스요리’ 와 Galaxy S9+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코스요리에 Galaxy 를 비추면 AR Emoji 아바타가 등장 아바타 요리사의 조리과정을 볼 수 있으며, 버섯과 전복을 사용한 스프를 비추면 재료를 모티브로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볼 수 있다. 

랍스터가 나올 때 VR헤드셋을 통해 바닷속을 탐험을 제험하고, AI 어시스턴트 Bixby Vision 을 활용해 와인에 대한 이야기도 들을 수 있게 하였으며, 마지막에 나오는 볶음밥은 Galaxy S9+ 렌즈로 가장 매력적인 사진이 찍히도록 만들어져 나왔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