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로 상상하지 마세요 – The Taste of Colors –

프랑스 슈퍼마켓 Intermarché 는 식료품 브랜드 L’ Essentiel 에 ‘착색료, 방부제, 첨가물이 사용되지 않는 점을 홍보하기 위해 독특한 실험동영상을 공개하였다.

고객들에게 보라색, 핑크, 오렌지 3색의 요구르트를 시식하고 요구르트의 맛을 맞추도록 하였다. 참가자들은 요구르트의 색깔에 따라 복숭아, 살구, 블루베리등 다양한 맛을 애기 하였으나 그러나 3색 모두 같은 바닐라맛 이다.


이러한 실험은 사람들이 색깔에 이끌려 이미지를 상상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으며, 마지막에는 ‘착색료, 방부제,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L’ Essentiel 상품이 등장한다.

프랑스에서는 식품 첨가물이 유해하다는 점을 광고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기 때문에 이 같은 형태의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