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최근 WEB3가 주목을 받으면서 나이키, 아디다스, 스타벅스, 구찌와 같은 전통 기업들도 메타버스와 NFT를 비즈니스 모델 혁신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Next article글로벌 푸드테크 투자동향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AWS와 함께 생성형 AI로 비즈니스 혁신하기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Amazon Bedrock 및 Amazon Q와 같은 AWS의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비즈니스 혁신과 생산성 향상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생성형AI를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에 적용하기 위한 실전 방법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시장 확산 이후 검증을 통해 어느 정도 성능이 확인된 현시점임에도, 기업에서는 여전히 구체적인 비즈니스 활용 방안 마련에 애쓰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여전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이해하기 위해 읽어야할 책들 프로페셔널을 위한 Q&A 플랫폼, Quora의 성공 비결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