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Strategy 구매기록을 기반한 제품추천 동영상광고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안경브랜드 EyeBuyDirect는 맞춤형동영상 솔루션인 Treepodia기술을 사용하여 안경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영상 속에 고객의 이름을 부르며 실제로 구입한 안경제품이 보여지고 추가구매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하는 개인화된 동영상 광고집행하였다. 이 광고는 일반 광고동영상 보다 전환율이 2.4배가 높게 나타났다. [youtube https://www.youtube.com/watch?v=qXovbuSnQjM]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동영상에 자신의 이름을 소개광고Next article월마트(Walmart)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을 추진하였는가? Similar Articles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까지 마케팅 관행은 상당히 선형적인 경로를 따랐다. 특정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오디언스가 있는 채널이나 플랫폼에 게시하고, 마케팅 지표에 미치는 영향(대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2025년 마케팅 트렌드(Kantar)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Kantar의 "2025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는 생성형 AI의 확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요구, 미디어 소비의 변화, 크리에이터 주도의 커뮤니티 성장 등 마케팅 전략에 직접적인 영향을...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 물류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하나? 2025-05-29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2025-05-28 기업은 왜 생성형AI 도입이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나? 2025-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