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리테일트렌드보고서_VOL1]패션분야 옴니채널 & O2O전략 및 추진현황

디지털이니셔티브 전문회사인 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외 디지털리테일의 주요 기술, 동향, 사례를 분석하는 디지털리테일 트렌드보고서(Digital Retail TREND REPORT)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습니다.

fashionomnichannel

첫번째 주제로 국내 패션분야의 옴니채널 & O2O전략 과 주요기업들의 추진현황을 분석하였습니다.

국내 패션기업들은 온라인 쇼핑몰과의 경쟁 및 모바일의 등장에 따른 온오프라인 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전략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모바일 채널을 강화하고,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하는 통합몰 전략을 추진하고 있으며, 온오프라인 매장 연계를 위한 재고파악, 모바일매장, 모바일결제, 매장픽업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16년 4월30일부로 보고서 신청을 마감합니다. 향후 더 좋은 주제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