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Loreal) 23명의 인기스타와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진행

로레알(Loreal)은 영국에서 총 23색도의 색상을 갖춘 혁신적인 파운데이터 ‘TRUE MATCH ™ SUPER BLENDABLE MAKEUP’를 발매하였다.

loreal

영국은 백인외에도 인도계, 아프리카계, 아시아계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피부색도 다양하다. 이러한 다양한 피부색을 98%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차별포인트를 홍보하기 위하여 23명의 스타와 인플루언서등을 활용해 지금까지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찾지 못해 고생했는데 이 파운데이션을 만나 메이크업의 즐거움에 눈을 떴다라고 말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였다.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의 긍정적인 삶을 응원하기 위하여   ‘Because I ‘m Worth It ‘ 라는 카피를 통해 설명하고 있다.

 

 

관련참고:L’Oréal Paris celebrates diversity with #YoursTruly campaign

academy-bu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