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은 UAE에서 녹차의 건강함을 홍보하기 위하여 마트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마트의 쇼핑카트 손잡이 부분에 피트니스 용의 활동량 측정기가 내장되어 쇼핑객이 매장에 있는 동안 보행 시간 및 거리를 계산하여 칼로리를 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쇼핑에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는지를 보여줘 건강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우수한 효능을 가진 녹차를 구입을 유도하였다.
관련참고기사:Lipton Green Tea Fit Cart
립톤은 UAE에서 녹차의 건강함을 홍보하기 위하여 마트에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마트의 쇼핑카트 손잡이 부분에 피트니스 용의 활동량 측정기가 내장되어 쇼핑객이 매장에 있는 동안 보행 시간 및 거리를 계산하여 칼로리를 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하였다.
쇼핑에 얼마나 많은 칼로리를 소비하는지를 보여줘 건강관리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우수한 효능을 가진 녹차를 구입을 유도하였다.
관련참고기사:Lipton Green Tea Fit Cart
AI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에서는 글로벌 제조, 금융, 리테일, 소비재 등 주요 기업들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및 성공사례를 분석하여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