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Holiday 시즌 온라인매장이 실제 매장을 제치고 가장 인기있는 구매채널로 선정

NRF는 연말성수기(11월 ~12일) 동안 온라인매장이 실제 매장을 제치고 가장 인기있는 구매채널이 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온라인쇼핑몰이 백화점 과 할인점을 앞선것은 NRF 가 조사를 실시한 이후 처음이다.

NRF가 Prosper Insights & Analytics 에 의뢰하여 10월3일 ~10일 동안 소비자 7,349명을 대상으로 연말에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쇼핑몰을 조사결과 온라인 매장에서 계획하고 있다고 한 사람의 비율이 5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였다. 온라인 매장은 전년도 57%에 비해 2%상승하였다. 백화점은 57%로 전년대비 동일한 비율이며, 할인점은 54%로 전년도 56%에 비해 2%감소하였다. 슈퍼마켓은 46%(전년 45%), 의류매장 35%(전년34%), 가전전문매장27%(전년27%) 순으로 나타났다.

온라인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은 무료배송(94%)과  온라인구매 후 매장픽업(49%)같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추가적으로 19%는 신속배송, 12%는 당일배송을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NRF CONSUMER SURVEY POINTS TO BUSY HOLIDAY SEASON, BACKS UP ECONOMIC FORECAST AND IMPORT NUMBERS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