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키 브랜디를 마실 때 내 감정상태는? – From Heart to Heart –

주류 브랜드 Ararat 은 AI를 활용하여 브랜디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전용APP을 다운로드한 후 태블릿에 잔을 올려놓고 대화를 하면 AI가 감정상태를 읽고 내용에 따라 브랜디에 Heart마크가 표시된다. 대화를 시작하면 AI은 대화의 내용에 따라 웃음, 열정, 기쁨, 평화 등의 감정을 상태 읽게 된다. 감정상태에 따라 App 에 등록된 Heart마크가 태블릿 유리에 표시되어 브랜디 위에 표시된다.

Ararat은 캠페인을 통하여 전년동기대비 매출이 25%증가하였으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였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김형택 대표
관련참고과정: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정 / 디지털리테일 트렌드 과정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

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최신 Article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