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토이저러스(Toysrus)는 10월 중순 점포크기를 평균매장 면적의 약 3~5% 정도 되는소형점포를 출점한다.
매장에 진열하는 상품은 인기상품이나 인기상품에 한정하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은 태블릿을 사용하여 온라인매장에서 구매를 유도하는 전략을 전개한다. 새롭게 출점하는 매장에서는 매장직원이 태블릿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온라인매장에서 이용을 적극적으로 안내한다.
일본 토이저러스는 2014년 7월 매장에서 인터넷쇼핑몰의 이용을 촉진하는 ‘스토어 주문 시스템’을 도입했다. 매장에서 취급할 수 없는 상품이나 재고가 없는 상품은 매장의 PC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온라인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주문한 상품은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스토어 주문 시스템은 대형놀이기구, 대형유아용 가구에 한정했지만, 단계적으로 상품을 확충하여 2016년 7월부터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