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토이저러스(Toysrus)는 10월 중순 점포크기를 평균매장 면적의 약 3~5% 정도 되는소형점포를 출점한다.
매장에 진열하는 상품은 인기상품이나 인기상품에 한정하며, 매장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은 태블릿을 사용하여 온라인매장에서 구매를 유도하는 전략을 전개한다. 새롭게 출점하는 매장에서는 매장직원이 태블릿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온라인매장에서 이용을 적극적으로 안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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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토이저러스는 2014년 7월 매장에서 인터넷쇼핑몰의 이용을 촉진하는 ‘스토어 주문 시스템’을 도입했다. 매장에서 취급할 수 없는 상품이나 재고가 없는 상품은 매장의 PC나 태블릿을 사용하여 온라인매장에서 주문할 수 있다. 인터넷으로 주문한 상품은 매장에서 받을 수 있다. 스토어 주문 시스템은 대형놀이기구, 대형유아용 가구에 한정했지만, 단계적으로 상품을 확충하여 2016년 7월부터 모든 제품에 적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