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Retail 타겟(Target) 리워드 프로그램 Cartwheel Perks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Cartwheel by Target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온라인에서 주문한 물건을 매장에서 수령한 소비자중 91%가 만족Next article노드스트롬(Nordstrom)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하여 ‘고객보상프로그램’ 확장 Similar Articles 마케팅에 인공지능(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나? -Google이 제시하는 AI 마케팅 엔진(The AI for Marketing Engine) –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까지 마케팅 관행은 상당히 선형적인 경로를 따랐다. 특정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콘텐츠를 만들고, 오디언스가 있는 채널이나 플랫폼에 게시하고, 마케팅 지표에 미치는 영향(대개 비즈니스 성장에 대한... 리테일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 리테일 기업의 AI활용전략 – AI트랜스포메이션 인사이트 Digital Initiative Group - 리테일 산업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정교화'라는 새로운 단계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단순한 상품 중심의 시장에서 시작하여 여러 단계를 거쳐 왔다. 초기의 시장(Markets)...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Direct-to-Agent(D2A) 커머스 시대, 브랜드 충성도의 개념이 바뀐다 2025-08-26 AI트랜스포메이션, 왜 대부분 성과를 못 내는가? MIT가 밝힌 기업 생성형 AI의 냉혹한 현실 2025-08-25 2025 AI 하이프 사이클 공개… 기업이 지금 준비해야 할 것들 2025-08-21 AI를 활용한 영업 생애주기 혁신: 리드 발굴부터 계약 체결까지 2025-08-19 2025년 엔터프라이즈 AI 시장의 지각변동 -채용, 세일즈, 고객 서비스 세 분야 모두에서 관련 기업에 대한 투자가 50% 이상 급증- 2025-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