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최근 WEB3가 주목을 받으면서 나이키, 아디다스, 스타벅스, 구찌와 같은 전통 기업들도 메타버스와 NFT를 비즈니스 모델 혁신 도구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Next article글로벌 푸드테크 투자동향 분석 보고서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AI 기반 교육 혁신 – 성균관대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성균관대학교는 생성형 AI 기반 솔루션인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교육 및 행정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AI 활용을 통해 교직원의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학생들에게 맞춤형 학습... [MS AI Transformation Week] 현대글로비스의 Copilot 도입과 챔피언 육성 방법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글로비스는 M365 Copilot을 도입하여 전사적인 AI 활용을 강화하고, 업무 생산성 향상과 효율성 극대화라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 Microsoft AI Transformation Week에서 현대글로비스는 Copilot 도입 배경과...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생성형 AI 활용에 따른 위험 고려 요소 및 대응 방안 2025-05-30 생성형AI, 철강업이 대처하는 여정 2025-05-29 물류기업은 어떻게 AI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하나? 2025-05-29 AI 통합 운영을 위한 MLOps 플랫폼 2025-05-28 기업은 왜 생성형AI 도입이 생각했던것 만큼 기대에 미치지 못하다고 생각하고 있나? 2025-0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