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동안 인터넷상에 어떤 일이 벌어질까? [2019년판]

2019년판 1분동안 인터넷 상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를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한 내용이다.

1분동안 인터넷상에서 페이스북에 100만명이 로그인을 하고, 유튜브에서는 450만명이 동영상을 시청하며, 인스타그램 스크롤을 347,222회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Netflix 같은 동영상플랫폼시청시간(694,444시간) 과 스마트 스피커의 출하량(180대)도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눈여겨 봐야할 것은 2018년 대비 2019년의 1분동안 인터넷쇼핑의 지출비용이다. 2018년 862,823$ 에서 2019년에는 996,956$ 로 134,133$가 증가하였다.

1년사이에 인터넷상에서의 미디어 소비 뿐만아니라 구매지출 비용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관련참고기사: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19?
관련참고과정: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과정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트렌드(Digital Transformation Trend) 분석 보고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분석한 2020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소비자트렌드, 비즈니스, 마케팅, 테크...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옴니채널(Omni Channel) 이란 무엇인가? -옴니채널 정의 와 의미

옴니채널은 고객들이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의 모든 쇼핑채널(Channel)들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이러한 채널들이 통합되어(Omni)야 한다. 그리고 고객(Customer)을 중심으로 채널들이 유기적으로 연결(Connect)되어 끊기지 않는(Seamless) 일관된 경험(Experience)을 제공하는 것을 말하고 있다. 즉 옴니채널은 ‘고객중심으로 모든 채널을 통합하고 연결하여 일관된 커뮤니케이션 제공으로 고객경험 강화 및 판매를 증대시키는 채널 전략이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