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판 1분동안 인터넷 상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를 인포그래픽으로 정리한 내용이다.
1분동안 인터넷상에서 페이스북에 100만명이 로그인을 하고, 유튜브에서는 450만명이 동영상을 시청하며, 인스타그램 스크롤을 347,222회를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더불어 Netflix 같은 동영상플랫폼시청시간(694,444시간) 과 스마트 스피커의 출하량(180대)도 증가한 것을 볼 수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 눈여겨 봐야할 것은 2018년 대비 2019년의 1분동안 인터넷쇼핑의 지출비용이다. 2018년 862,823$ 에서 2019년에는 996,956$ 로 134,133$가 증가하였다.
1년사이에 인터넷상에서의 미디어 소비 뿐만아니라 구매지출 비용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이다.
관련참고기사:What Happens in an Internet Minute in 2019?
관련참고과정:디지털리테일 트렌드 분석 과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