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Retail 2017년 트렌드 분석 보고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17년 트렌드 분석을 위하여 국내외 다양한 매체 및 전문기관에서 제시한 2017년의 소비자,비즈니스, 마케팅, 유통, IT, 디지털마케팅 트렌드자료 등을 정리하였습니다. 출시된 국내외 관련 트렌드동향 보고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View the story “2017년 트렌드 분석보고서” on Storif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맥도날드 (McDonald ‘s)의 신규매장 ‘Just For You’ 모델 도입Next articleBaublebar 인터렉티브 디스플레이(Interactive Display)’를 통해 고객상호작용 증대 뿐만아니라 제품 체험도 강화 Similar Articles 글로벌 Z세대(Gen Z)소비자의 특징 및 제품구매 여정 Digital 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Z세대(Gen Z)소비자는 미국 뷰티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다. Gen Z의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뷰티 제품의 가격과 가치를 중시하며, 저렴한 제품에도 품질 타협을 하지... 리테일 업계의 인공지능(AI) 사용 원칙 4가지 AI Tech Digital Initiative Group - 전미소매협회(NRF)는 오늘 소매업계의 인공지능(AI) 거버넌스 및 전략 계획을 지원하기 위해 소매업계의 인공지능 사용 원칙을 발표했다. 디지털 리스크 및 혁신 센터를 통해 개발된 이 원칙은...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전통기업의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무엇부터 시작 해야 하나?(2편) 메타버스 시대 AR글래스 UX시나리오